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공지] 24회 행복한 나눔장터 자리 및 활동 안내 합니다.

 


 


^^ 나뭇가지 사이로 붉은 열매들이 꽃보다 더 어여쁜 가을이 지나고 있습니다.

비가 내린 뒤여서 쌀쌀한 기운이 더욱 깊이 들어오네요.



반갑습니다.~~청명한 때 행복한 나눔장터를 통해

시민들과 만날 생각으로 설레입니다.



다행히 이번 주말은 비 예보는 없지만, 아침 저녁 기온이 크게 내려가고 바람까지 생각하여

가벼운 겉옷과 보온가능 한 것들을 알아서 챙기셨으면 합니다. 



행복한 나눔장터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생활문화운동의 정착을 위해 2013년부터 자치단체 보조 없이 자체 사업비(솜리아이쿱생협, 아름다운가게, 익산참여연대 3개 단체 자부담)로 운영하는 공익적 행사입니다.



함께 만들어 가는 이 행사의 주인은 바로 시민여러분이며, 자랑스러운 우리의 얼굴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배려하고 즐겁게 활동하기를 바랍니다.



행사장소 : 배산체육공원 분수대 일원

행사일시 : 2014년 10월 18일(토) 오후 3시 ~ 6시
※ 5시30분부터 부대행사 및 체험행사는 정리를 시작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로서로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동종 물건을 대량으로 가지고 나와 판매하는 상업적 판매는 금지합니다.
☞ 판매물품은 70점을 넘지 않습니다.
☞ 수리하고 세탁한 물품만 판매합니다. (사용 가능한 물건)
☞ 가격은 임의대로 정하시면 되고, 가게 간판 및 가격표 등도 준비하시면 호응 좋음
☞ 행사 시작 시간은 3시입니다. 행사장에는 2시 45분까지 오시면 됩니다. (활동안내)
☞ 배산체육공원 관리사무소 주변 행복한 나눔장터 접수처로 모입니다.
☞ 행사장에 오시면 접수처에서 자리 번호표와 기부봉투 등을 받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 사전에 먼저 본인의 자리 번호에 장터를 펼치지 않습니다.(번호표 없이 활동불가 함)
☞ 판매물품, 잔돈, 돗자리, 필요한 모자, 우산, 물 등은 알아서 챙깁니다.
☞ 돌아가실 때에는 수익금의 10%를 기부하시고, 자리 번호표를 반환합니다.
☞ 기부천사에게는 기부천사 임명장과 천사 사진을 촬영합니다.(익산참여연대 홈페이지 게시)



♣ 사전 접수자 (인터넷, 전화) 자리번호 안내!!

☞ 참가자 자리번호는 접수일과 시간 순서대로 배정하였습니다.
☞ 단, 3시10분까지 오시지 않으면 대기접수자 또는 현장접수자에게 자리가 배치됨을 양해 바랍니다.
☞ 대기번호 1번 - 15번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1번 - 100번까지 우선 자리 배치 완료 후 3시10분부터 자리 배치를 합니다. ※ 선착순 100팀 모집 완료
☞ 현장에 직접 오셔서 참가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3시 15분부터 자리 배치를 합니다.
☞ 궁금한 사항 및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자리배정 및 참여불가 하신분은 사전에 꼭 답장 부탁드립니다.



♣ 자원봉사자 활동시간 안내!!
☞ 자원봉사활동에 신청하신 자원봉사자 집결시간은 10.18(토) 10시30분, 배산체육공원 분수대 앞이며, 활동시간은 6시30분까지 입니다. 시간을 꼭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10:30 봉사활동 안내 및 역할 분담)
☞ 준비사항 : 모자, 편안한 복장 및 운동화


♣ 24회 행복한 나눔장터 자리 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