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공지] 26회 행복한 나눔장터 접수번호 및 활동 안내

 

 


[공지] 26회 행복한 나눔장터 접수번호 및 활동 안내 합니다.



장소 : 모현도서관옆 저류지 일원

일시 : 2015년 10월 24일(토) 오후 2시 ~ 5시
※ 4시30분부터 부대행사 및 체험행사는 정리를 시작합니다.  



건강의 불청객 미세먼지 농도가 전국적으로 높은 단계에 있어 외부활동이 꺼려지는 시기입니다. 완연한 가을을 맞아 청명하고 푸르른 하늘을 기대하는 분들께는 안전이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3주전부터 참가 신청을 받아 약속한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2004년 첫 걸음을 시작한 나눔장터는 올해 12년째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시민들의 자발적인 생활문화운동의 정착을 위해서

2013년부터 자치단체 보조 없이 자체 사업비 솜리아이쿱생협, 아름다운가게, 익산참여연대 3개 단체 자부담으로 운영하는 공익적 행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함께 참여하는 모두가 이 행사의 주인공입니다.

서로의 어여쁜 모습을 위해서 따뜻한 마음으로 배려하면서 즐기셨으면 합니다.
다음 공지를 해드리는 내용은 모두가 꼭 지켜주셔야 하는 약속입니다.



♣ 서로 서로 지키는 아름다운 약속!!

+ 동종 물건을 대량으로 가지고 나와 판매하는 상업적 판매는 금지합니다.
+ 1자리 - 판매물품은 70점을 넘지 않습니다.
+ 수리하고 세탁한 물품만 판매합니다. (사용 가능한 물건)
+ 가격은 임의대로 정하시면 되고, 가게 간판 및 가격표 등도 준비하시면 호응 좋음
+ 판매물품, 잔돈, 돗자리, 필요한 모자, 우산, 물(넉넉히) 등은 알아서 챙깁니다. (햇빛을 가리기 위해 모자 또는 우산 꼭)
+ 행사장 입구에 마련 된 26회 행복한 나눔장터 진행을 돕는 접수처로 모입니다.
+ 행사 시작 시간은 2시입니다. 행사장에는 1시 45분까지 오시면 됩니다.
+ 사전에 번호표 없이 활동 불가 합니다. (1시 50분에 주의사항 등을 안내합니다)
+ 주의사항 안내 한 뒤 접수처에서 자리 번호표와 기부 봉투 등을 받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 돌아가실 때에는 수익금의 10%를 기부하시고, 자리 번호표를 반환합니다.
+ 기부천사에게는 기부천사 임명장과 천사 사진을 촬영합니다.(익산참여연대 홈페이지 게시)



♣ 사전 접수자 (인터넷, 전화) 접수번호 안내사항!!

지난 3년간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하시는 분들을 배려하고 불편함을 덜기 위해 사전에 자리번호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횟수가 진행되면서 몇몇 참가자들께서 약속과 원칙을 무시하고 미리 해당 번호에서 자리를 펴고 시작하시게 됨으로 인해 원활한 진행을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시민 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사전에 안내 해드리는 접수 번호를 꼭 숙지하시어 당일 접수처로 모이시면 번거롭지 않게 자리번호표를 배포해드리겠습니다.


+ 참가자 자리 번호는 접수일과 시간 순서대로 배정하였습니다. (접수 번호도 동일합니다)

+ 단, 2시10분까지 오시지 않으면 대기접수자 또는 현장접수자에게 본인의 자리가 배치됨을 양해 바랍니다.
+ 선착순 100팀 모집 완료로 인해 현재 기준으로 접수번호를 안내하였습니다.
+ 현장에 직접 오셔서 참가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2시15분부터 자리 배치를 합니다.
+ 궁금한 사항 및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참여가 힘드신 분들께서는 행사 전에 꼭 답장 또는 연락 부탁드립니다. (꼬오옥~)



♣ 자원봉사자 활동시간 안내!!

+ 자원봉사활동에 신청하신 자원봉사자는 봉사활동실적을 등록해드립니다. 

집결시간은 10. 24(토) 10시, 모현도서관 옆 저류지이며, 활동시간은 6시 까지 입니다. 집결 시간을 꼭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집결 후 - 봉사활동 안내 등)
+ 준비사항 : 모자, 편안한 복장 및 운동화

 

 

♣ 행사장소 위치 안내!!




♣ 26회 행복한 나눔장터 접수번호 안내 (동명* 참가자 연락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