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

신입회원 마중






시민운동에 동참하신 아름다운 지구인입니다.

익산참여연대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회원님 ^---^



✿ 하은순 회원님의 소개로 원숙자님께서 인연되셨습니다. 풍물반 마당에서 오전에 난타를 배우고 계십니다.



소문관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전라북도 대외협력국 홍보기획과 인터넷홍보팀에서 일을 하고 계십니다. 단체와의 소중한 인연 감사드립니다. 활동에서도 얼굴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 곽현석 회원님의 예쁜 딸 나영이가 청소년 회원이 되었습니다. 용돈을 아껴 후원을 하게 된다고 하니 뿌듯하고 기쁩니다. 이번 나눔장터에 와서도 열심히 봉사를 해주어 감사했습니다.



✿ 이학준 회원님의 추천으로 오영식님께서 소중한 인연을 시작해주셨습니다. 활동에서도 자주 얼굴뵈었으면 합니다. 환영합니다.



✿ 기타반 조은밴드 션사인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성민 회원님의 소개로 김동환님께서 회원가입 하셨습니다. 반갑습니다.



김유정님께서도 기타반 조은밴드 선샤인팀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격하게 환영합니다. 5월 셋째주에 있을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에서 반갑게 뵐게요.



✿ 지난 주말 행복한 나눔장터에서 장미정님께서 단체와 소중한 인연 맺어주셨습니다. 자원봉사활동을 생활처럼 하시면서 늘 노력하시고 열심히 살아가시고 계시는데요. 존경합니다. 고마운 시작 감사드립니다.



✿ 정진, 민찬 회원님의 어여쁜 가족 채영이주영이가 청소년 회원이 되었습니다. 오랜시간 단체와 역사를 함께하고 계신 소중한 인연 참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유성자 회원님의 추천으로 백락천께서 회원가입 하셨습니다. 경기도에 살고 계시지만 따듯한 후원의 마음으로 함께하시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회원님~~



✿ 5살 준영이와 초등학생 은재가 어린이 회원이 되었습니다. 황세진님과 조우현님의 자녀입니다. 은재는 몇 년째 어린이공동체놀이학교에 함께 했었는데요. 지역사회의 건강한 참여와 만남의 소중한 의미를 배우는 시간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기를요.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익산참여연대는 정부지원 0%
100% 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시민단체입니다.
시민단체의 재정자립은 시민운동의 정체성을 지켜내는 출발점입니다.



익산참여연대 회원배가 운동에‘더불어+하나인’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부회원, 가족회원, 어린이 및 학생 회원>
문의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

'회원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5.15 갈숲산악회 정기산행  (0) 2016.05.09
회원소식 이모저모  (0) 2016.05.03
5.11 책익는 마을  (0) 2016.05.03
4월 후원 감사합니다.  (0) 2016.05.03
나는 참 행복합니다.  (0) 2016.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