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

회원소식 이모저모

 

 

 


♥ 회원님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이곳은 회원님들의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문자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할게요.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



태풍이 온 것처럼 비바람이 심하게 요란합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여름의 시작이겠지요?
계절을 앞서가던 옷차림도 이젠 안성맞춤이겠죠.



회원님들의 소식 전합니다.

서로의 작은 관심으로 공감하고요.



★ 사무실 앞에서 현대마트를 운영하시다가 풀무원 대리점 일을 해 오셨던 석창진 이순애 회원님께서 지난 4월1일 전남 나주로 이사를 가셨습니다. 후원은 지속해주시기로 하였구요. 나주 혁신도시에서 다시 슈퍼를 오픈하신다고 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쉽지 않은 생활을 아이들이 성장하는 10년은 최소한 열심히 해야 한다고 다짐하시는 회원님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마음먹은 만큼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소통공간 참.ZONE에서 함께 활동하고 계신 정호진 회원님께서 사무처에 캠코더를 기증해주셨습니다. 꼭 필요했던 물품인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체 활동 기록할 때 잘 사용하겠습니다.



★ 지난 4월 5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근무하고 계신 정선하 회원님께서 출산을 하셨습니다. 전화로만 인사드려 죄송했는데요. 아이가 조금 아파 걱정이셨는데 무사히 잘 치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고요. 몸조리도 잘 하셔서 하루빨리 얼굴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최태숙 회원님께서 연락주셨는데요.‘한겨레21’을 사무처에 정기구독 기증해주셨습니다. 회원님들과 소중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 결혼 소식 미리 전합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살면서 후원해주고 계신 송정훈 회원님께서 5월21일(토) 결혼식을 올립니다. 아름다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유기성 감사님과 유화자님의 장녀인 유윤미 양이 5월21일(토) 오후1시, 갤러리아 웨딩홀 2층 사파이어홀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아름다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사무처에 보내주신 훈훈한 나눔입니다. 맛있는 식사도 대접해주시고, 음식도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권익 회원님, 소상훈 회원님, 조란숙 회원님, 이문선 회원님, 황현수 회원님, 서희성 회원님, 김명인 회원님 고맙습니다. *^^*

'회원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이어야 합니다.  (0) 2016.05.12
5.15 갈숲산악회 정기산행  (0) 2016.05.09
신입회원 마중  (0) 2016.05.03
5.11 책익는 마을  (0) 2016.05.03
4월 후원 감사합니다.  (0) 2016.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