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

신입회원 마중




시민운동에 동참하신 아름다운 지구인입니다.

익산참여연대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이상민 사무처장님과 황인철 시민사업국장님의 지인이신 김백연님께서 신입회원 두 분을 소개해주셨습니다. 박성훈님과 김상철님께서 회원가입 하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소중한 인연 감사드립니다.



✿ 지난 4월 인연이 되어 기타반 조은밴드 션샤인팀에서 활동하고 계신 김동환 회원님의 소개로 신현주님과 이효진님께서 새로운 인연이 되셨습니다. 두분 모두 군산에 살고 계시지만, 바쁜시간을 쪼개어 기타반 활동을 시작하셨습니다. 지난 5월 멋진 공연에도 함께해주신 분들 맞는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정보공개 시민모임 소상훈 회장님의 추천으로 나주희님께서 회원 가입 하셨습니다. 지난 가족한마당에 아이들과 함께 오셨었는데요. 반가운 인연 오래도록 함께 했으면 합니다.



황인철 시민사업국장님의 추천으로 이현정님께서 단체와 인연이 되셨습니다. 경기도에 멀리 계시지만, 따뜻한 후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타반 조은밴드 스카이팀에서 활동하고 계신 선현민 회원님의 소개로 한민님께서 이용균 회원님의 소개로 주정안님께서 소중한 인연 되셨습니다. 진정 문화를 즐길 줄 아는 회원님들의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 풍물반 최경숙 회장님의 추천으로 육영이님께서 소중한 인연 되셨습니다. 즐기시면서 오래도록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장경호 회원님의 소개로 쿠쿠 대리점을 운영하시는 노승모님께서 단체와 인연이 되셨습니다. 바쁘신중에도 반가운 얼굴 자주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 자원봉사센터에서 현재 행복한 나눔장터 사업을 담당하고 계신 임성섭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시작해주셨습니다. 지역의 나눔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늘 애쓰시는 모습에 언제나 힘찬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활동 때 반갑게 뵙겠습니다. ^^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익산참여연대는 정부지원 0%
100% 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시민단체입니다.
시민단체의 재정자립은 시민운동의 정체성을 지켜내는 출발점입니다.



익산참여연대 회원배가 운동에‘더불어+하나인’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부회원, 가족회원, 어린이 및 학생 회원>
문의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