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

회원소식



신입회원 마중



시민운동에 동참하신 아름다운 지구인입니다.
익산참여연대와 7월부터 8월까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을 소개해드립니다.



* 10년 넘게 나눔약정운동에 동참해주고 계신 꼼지락 공예세상 황은경님의 남편이신 진오용님께서 회원가입 하셨습니다. 영등1동 사무소 방향 우회전 길 건너 바로카센터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황은경님께서는 2016년 어린이 나눔 교실에서도 아이들에게 만들기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 풍물반 회장님이신 최경숙님의 소개로 남갑녀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소중한 인연 감사합니다.



* 김미경 회원님의 남편이신 신명안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환영합니다.



* 사무실 옆 아따맘다 음식점이 나그네식당으로 바뀌었습니다. 새로 인수하신 이종임님께서 단체와 소중한 인연 맺어 주셨습니다. 일정 없을때는 자주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장시근 대표님의 추천으로 고봉산가든을 운영하고 계신 정병주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여름휴가 지나고 사무실 식구들 모두 옻닭도 먹으로 갔었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좋은 인연 감사드립니다.



* 황인철 시민사업국장님의 추천으로 신정호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멀리에 계시지만, 후원 감사드립니다.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익산참여연대는 정부지원 0%
100% 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시민단체입니다.
시민단체의 재정자립은 시민운동의 정체성을 지켜내는 출발점입니다.



익산참여연대 회원배가 운동에‘더불어+하나인’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부회원, 가족회원, 어린이 및 학생 회원>
문의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





회원소식 이모저모



회원님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이곳은 회원님들의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문자나 전화로 알려주시면 많은 분들과 공유할게요.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



▫ 지난 7월20일 장미정 회원님의 시아버님께서 별세하셨습니다. 직접 찾아뵙지 못해 죄송하였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족모두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 꼼지락 공예세상을 운영하고 계신 황은경님께서 사무실에 방문하시면서 손수 제작하신 커피박스를 선물로 전해주셨습니다. 하나씩 뽑아먹는 재미도 있고 커피 맛도 참 좋습니다.



▫ 박형오 회원님께서는 중앙동에서 솜리커피와 협동조합 커피공장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협동조합 커피공장은 시작하신지 1년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늦은 개업식을 지난 8월 27일(토) 기념강연과 함께 진행하셨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찾아뵙지 못했는데요. 성황리에 마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힘찬 기운으로 번창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올해 1월 23일 결혼하신 유경석 회원님께서 8월26일 세상에 태어난 예쁜 공주님을 만났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하니 행복한 일입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최성희 회원님께서는 그동안 함열에서 화장품 가게를 운영하고 계셨는데요. 9월1일 부송동 우남콤비 GS마트 옆으로 새로 이전하여 오픈을 하셨습니다. 사업 번창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가게 명칭은 Beauty Day(뷰티 데이)입니다. 시간되실 때 방문하시어 좋은 상품도 구입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지난 주말 어른공동체놀이학교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반기 4차례 활동을 예정하고 있는데요. 이날 모임에 전민자 회원님께서 맛있는 수박을 사오셨습니다. 아이들도 많아서 북적북적하였는데요. 진행 마치고 시원한 수박을 함께 나누어 먹으니 정말 행복했습니다. 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무처에 보내주신 훈훈한 나눔입니다. 사용할 물품도 전해주시고, 맛있는 식사도 대접해주시고, 음식도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희성 회원님, 김연근 회원님, 김준회 회원님, 원도연 회원님, 김승범 회원님, 오화석 회원님, 송현섭 회원님 참 고맙습니다.^^


'회원마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8 풍물패 마당 정기공연  (0) 2016.09.28
9.21 책익는 마을  (0) 2016.09.09
8월 후원 감사합니다.  (0) 2016.09.05
9.24 갈숲산악회 정기산행 (설악산)  (0) 2016.09.05
가다가다 보면  (0) 2016.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