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2017 신년 회원가족문화제



2017 익산참여연대 신년 회원․가족 문화제



정유년(丁酉年) 새해.
익산참여연대 회원․가족들이 모여 신년 덕담, 새해 소망을 이야기 하고, 문화를 나누는 희망찬 자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바로 회원․가족들이 서로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신년 회원․가족 문화제’입니다. 원래의 계획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문화제로 준비를 하였으나, 온 국민의 울분을 샀던 국정농단으로 인해 신년회로 일정을 조정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017 신년 회원․가족문화제는 새해 덕담, 소망과 회원 및 가족, 운영위원회, 동아리, 사업단 등이 준비하는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채워집니다. 2017 정유년(丁酉年)에 진행하는 신년 회원․가족문화제는 ‘참여연대! 흥겹게 통하며 함께하는 행복공동체’라는 주제처럼 희망찬 사람의 온기를 느끼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님들이 모여 즐겁게 웃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마당을 준비하오니 꼭 참석하시어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익산참여연대 신년 회원․가족문화제에 회원님들을 뜨거운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익산참여연대 대표 장시근 올림



주요 프로그램
▪식전공연
▪2016년을 돌아보는 영상
▪참가자 소개 : 대표, 고문, 지도위원, 운영위원, 회원 가족
▪새해 덕담
▪모두가 함께하는 세배
▪문화공연
 - 조은밴드, 풍물패 마당, 책익는마을, 산악반
 - 회원․가족 및 개인 회원들의 문화공연
- 문화사업단 : 참가 회원들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는 놀이나 레크레이션(2개 정도)
   : 공연 중간에 배치하여 진행(경품 추첨과 병행)
 - 회원․가족이 함께하는 문화공연(기본 3팀 정도 섭외)
▪단체사진 촬영


부대행사
▪다과 및 차 나눔
▪사진전시
▪희망편지
▪경품추첨


󰋫 일시 : 2017년 1월21일(토) 오후 5시  󰋫 장소 : 국가무형문화제 통합전수관 2층 
󰋫 문의 : 사무처 841-3025


*회원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경품 후원받습니다. 물품은 어떠한 것이라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