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31회 나눔장터 참가단체 안내 사항

31회 나눔장터 참가단체 안내 사항입니다.

 

 

체험·판매 부스별 안내·확인 사항

 

 31회 행복한 나눔장터에 참여·협조해주신 단체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나눔장터는 정부나 시의 지원 없이 솜리아이쿱생협과 익산참여연대의 회원들이 자체 회비와 재원을 마련하여 진행되는 기부사업의 일환입니다.

 

행복한 나눔장터가 31, 14년 동안 지속될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의 사랑과 함께 해주신 단체의 재능 기부·후원 때문이었습니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해주신 단체 관계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안내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행사진행 안내 사항입니다.

 

운영 시간은 421() 14~ 17시입니다.(비가 오면 다음날 일요일로 연기

 

1. 접수처를 기준으로 분수대 방향이 북쪽입니다.(참가 단체의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2. 참여 단체는 행사장 진행 준비와 장터 참가자가 몰리는 13시 이전에 준비를 마치는 것이 좋고, 행사 마감 30분 전에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참가 단체의 위치와 활동 반경 등을 확인해 주세요.(전기 사용, 활동 반경, 장터 참가자들의 이동선 등을 고려하여 정해진 위치입니다. 불가피한 경우 외에는 자리 배치 이동이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4. 행사에 필요한 천막, 테이블, 의자, 전기, 현수막, 봉사자를 확인(첨부파일2)하여 내용이 상이할 경우 접수처에 미리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1]  참가단체 배치도

 

 

[첨부파일 2]  참가단체 주의사항, 천막테이블의자.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