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2018 가족한마당

2018 익산참여연대 가족한마당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운동회”

일시 : 2018년 5월 26일(토) 오후1시-5시
장소 : 황등 용산초등학교

 

푸른 녹음이 짙어가는 5월.
익산참여연대 회원 가족들이 만나는 큰잔치 2018년 가족한마당을 진행합니다. 그간 1박2일로 진행해오던 행사를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운동회’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손잡고, 신나게 뛰고,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진행할 계획입니다.

 

기념일과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챙기셔야 할 일들이 많겠지만, 가족한마당에 오셔서 가족, 회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하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한마당의 행복이 풍성할 수 있도록 꼭 시간 내시어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재미난 놀이와 운동, 보물찾기, 경품추첨, 먹거리 등 즐겁게 준비하여 회원 가족분들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5월 26일(토) 환한 얼굴로 화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한마당 참가나 후원과 관련한 문의는 사무처(841-3025)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가족한마당 준비와 운영에 필요한 후원을 받습니다. 음료, 과일, 떡, 물 등 운영에 필요한 물품과 경품추첨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시면 더욱 풍성한 잔치가 될 것입니다. 


 후원해주시는 모든 물품은 기부로 처리해 드립니다.

 

*가족한마당 ‘함께라서 더욱 행복한 운동회’는 점심 이후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 전 시간이 가능하신 회원 가족분들은 각자 도시락을 준비하여 용산초등학교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함께 식사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