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32회 행복한 나눔장터 후기

제32회 행복한 나눔장터 후기. 기부금 현황

 

행복한 나눔장터는 자원의 순환과 기부를 통해서 나눔을 실천하는 공익적 행사로서 매년 2회 봄(4월 둘째 주)과 가을(10월 둘째 주)에 개최됩니다.

그동안 솜리아이쿱생협과 익산참연대 2개 단체 주관으로 진행하였는데 이번 행사부터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린이, 가족, 시민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하여 마련하는 재활용 장터마당과 공익적 기관 및 단체가 생산한 물품을 판매하는 장터 및 재능을 나누는 체험부스로 운영됩니다.

 

이번 32회 나눔장터는 100여팀의 참가자와 12개 단체가 참여하였습니다.

 

도움을 주신 익산교차로·북부건설천막·익산공공영상미디어센터 재미와 다양한 체험활동과 재능 기부·재정 기부로 행사를 지원해주신 아름다운가게·창조미술학원·홍주원(익산시중증장애인시설)·사각사각(사회적 기업)·원광종합예술고등학교 예폼(동아리)·커피여행(참살이 협동조합)·익산참여연대 문화사업단, 그리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날 재활용 나눔장터에 참여한 어린이와 시민들은 수익금의 10% 이상을 기부하였는데요. 소중한 기부금은 총 490,200원입니다.

 

이 기부금은 익산에 살고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놀이·인문·문화·교육 등의 활동으로 다시 쓰여 집니다. (청소년 독서캠프 참가문의: 063-841-3025)

 

다음 33회 행복한 나눔장터는 2019년 4월에 열립니다.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답니다.

 

다음 행복한 나눔장터 개최와 관련하여 안내와 부탁 말씀드립니다.

* 이번 행사의 (예비접수자 포함) 사전 접수자는 모두 123팀이었습니다. 그런데 사전 접수하고 아무 연락 없이 당일 참여하지 않은 팀이 15개를 넘었습니다. 이 때문에 사전 접수에 기회를 놓친 예비참가자와 현장 접수자들이 불편을 겪었답니다.

공익적인 행사에 좀 더 많은 분들의 참여와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접수 후 참여가 어려운 경우 반드시 접수처에 취소 연락 부탁드립니다. 

* 33회 행사 장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2019년 4월 13일(토) 예정입니다. 

 

♣ 32회 행복한 나눔장터 기부금 현황

32나눔장터 기부금.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