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회 행복한 나눔장터 참여자 뒷 이야기

19회 행복한 나눔장터 참여자 뒷 이야기


6월 16일(토) 제19회 행복한 나눔장터에서 총 81명의 어린이와 시민분들이 장터 참여동기 및 만족도를 조사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셨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아래 내용은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의 참여후기 및 기부금 전달을 통해 남겨주신 참가소감입니다.

 

 

• 더운날씨에 수고 많았습니다. 
  다음회엔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장터가 되길 바랍니다.
• 좋다.
• 재미있었습니다.
• 재미있었어요.
• 재밌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 안쓰던 물건을 싸고 쉽게 팔아서 좋았다.
• 재미있다.
• 재미있었습니다.
• 재활용품이 아닌것을 판매하는 것은 처음부터 막아주셨으면 합니다.
• 보람있는 하루 ^^
• 재미가 짱이었다.
• 물건을 아껴야 겠다.
• 보람있다.
• 너무나 재밌다.
• 신났다.
• 유익하군요.허은영 우리딸 물건을 팔기도 하고 대견하고 더운데 수고하신분들께 감사드리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어요.
• 재미있었다.
• 좋은경험, 좋은 나눔
• 기분좋아요.
• 좋은경험과 남을 도와주니 기분이 좋아요.
• 다음에는 많이 팔것이다.
• 좋아요. 너무 좋은 경험
• 재밌음, 담에도 할꺼임.
• 재미있어요!
• 그늘막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 정말 재미있었고 다시한번해봐야겠다.
• 재미있었어요.
• 물건을 파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경제를 더 알게되었다.
• 재밌다.
• 많이 팔아서 좋았다.
• 즐겁다.
• 좋다.
• 처음인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좋은 경험이 되었네요.
  처음 시작시 진행이 더디어 힘들었어요.
• 이것으로 어려운 아이들이 괜찮아졌으면 좋겠다.
• 재미있었다.
• 재미있다. 담에 또 할꼬임
• 재미있었고,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
• 많이 벌진 못했지만, 재미있는 장터를 위해 20% 를 기부하겠습니다.
• 재활용도 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우리집의 집도 정리가 되고 다른사람들과 재활용하여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이런 기회 더 많았으면 좋겠다.
• 정말 재미있었고 9월 15일 또와야겠다.
•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다. 또 참여하고 싶다.
• 9월 중에 다시 준비해 주세요
• 가을 시즌을 기대합니다
• 싸게 살 수 있어 좋았다
• 정기적인 개최로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경제교육을 시킬 수 있었으면 한다
• 재미었다. 나중에 또 올 것임
• 재미있었어요. 나중에도 꼭 올게요.
• 주기적으로 개최
• 아주 유익 하였습니다
• 물건이 싸다
• 장터에 참가 해 너무 좋고 기쁘다. 내 물건을 그렇게 많은 사람이 바랄지 몰랐다. 난 용돈을 벌어서 좋고 ㅎㅎ
• 봉사를 하니 기분이 좋았다
• 물건도 사서 좋았다
• 싸고 품질이 좋았다
• 물건을 싸게 사서 좋았다
• 다양한 물건이 많고 체험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 나름 좋은 경험해서 재미있었어요~!! 의미있는 하루가 된 것 같아요.^^ 열심히 하는 사람도보니 기분도 좋고~~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사람들이 모여 나눔장터를 활용하는 모습이 좋았다.
• 물건의 가격, 다양성 등 괜찮은 것 같다.
• 초등학교 마지막 나눔장터는 너무 재미있었고 이 장터를 열어주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ㅎㅎ 너무 재미있고 다음에도 와야겠다.
• 친구랑 같이 솜사탕 만들기를 했다. 그리고 이것을 하고 있다. 솜사탕 만들기 할 때 재미있었다.
• 나는 여기 이곳을 돌아다니다 이 행사?를 하는 것을 보았다. 마침 할 것도 없고 해서 참여를 해 보았지만 정말 오길 잘 한 것 같다. 성문화체험에서 잘못된 성지식을 고치고, 장애인들의 불편감도 좋은 체험이었다. 다음에도 이 행사?를 한다면 무조건 올 것이다.
• 가까운 곳에서 많은 체험을 하고 친구들과 체험을 해서 좋았다. 그 중에서 솜사탕 만드는 게 재미있었다.
• 그저 그랬다.
•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고, 여러 물건도 보고, 친구들과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재밌    고 좋은 시간이었다. 특히 솜사탕만들기, 동물 곤충 목공예가 제일 좋았었던 것 같다. 여기를 온게 내게는 행운이었던 것 같다. 다음에도 시간이 되면 꼭 다시 오고 싶다.
• 아파트 게시판을 보고 우연히 알게 되어 참가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여러가지 체험도 할수있고 재활용의 의미도 알 수 있어 좋았던 거 같아요.^^
• 재미있어요.
• 재미있었다.
• 경험도 되는 것 같고 경제력도 는것 같다. 정말로 즐겁다.
• 신났다. 재미있었다.
•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필요한 물건을 싼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습니다.
•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
• 별로 쓰지 않은 물건들을 싸게 팔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버리는 것 보다 다시 다른 사람이 써서 그 사람에게 필요한 물건이 될 수 있다는 게 좋은 거 같다.
•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잇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몇 번 참여했지만 그때마다 아이가 참여를 하고 즐거워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재미있고, 달콤한 시간이었다.
• 여러가지 더 많은 체험을 했으면 합니다.
• 재미있고 즐거운 체험 감사해요.
•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흥미로웠다.
• 좋았다.
•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물건을 사고 팔때 돈의 의미를 알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 종류가 거기서 거기다.
• 나눔의 기쁨. 행복함과 기쁨을 준다.
  자원봉사를 통해 많은 이로움을 얻어가고 의미있는 생활을 해야겠다.
• 안 쓰는 물건을 재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 입지 못하는 옷이나 재활용품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뜻 깊었고 앞으로도 이런 일이 많으면 좋겠다.
• 나눔은 뜻깊고 행복감을 준다.
• 봉사활동으로 유익했습니다.
• 즐겁고 유쾌하였습니다. 번창하세요.
• 갖고 싶은 물건을 싸게 사서 괜찮았다.
• 용돈도 벌 수 있고, 내가 쓰지 않는 물건을 팔아, 다른 사람들이 예쁘게 잘 쓸 수 있게 되어 보람이 있었다.
• 좋은 물건 싸게 살 수 있어서 좋았다.
• 사고 싶은 물건이 많았지만 돈이 없어 아쉬웠다.
•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예쁘다.
• 재미있고 싸게 사서 좋았다.
• 재밌었다.
• 이번에 참여 하였는데 가을에도 참여하고 싶네요.

• 재활용을 했던거에 대해서 뿌듯함을 느끼고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눠보고 또 많은 뿌듯함을 느꼈다. 물건을 팔아보니 재미있었고 재활용에 대한 뜻을 어느정도 알것같다. 재활용을 하면 뭔가 뿌듯하다.
• 재밌어요.
• 재활용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 장터에 참가하고 쓴 물건을 다른분들한테 드리니까 보람이 있었다.
•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고 처음와서 매우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직접 물건을 팔아보고도 싶다.
• 정이 많은 장터에 와서 활기를 얻어갑니다. 사람 사는 즐거움을 얻었던 것 같습니다.
• 느낀점은 별로 없으나 물건을 사고 판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줄 알음
• 재활용의 활용성을 알음
• 남은 물건도 팔고 기부도 하니 기분이 좋았다.
• 재활용품을 팔은 거랑 돈도 벌고 뿌듯한 기분도 들었다. 친구들과 함게 해서 재미있었고 여러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아서 재밌는 경험이 된 것 같다. 또 다시한번 가져와서 또다시 한번 참여해보고 싶다. 여러가지로 좋은 체험을 해온것 같다.
  재활용에 새 뜻을 알수 있었던 것 같다.
• 새로운 경험을 하고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팔 수 있어 쓸데없이 버리지 않아 좋았습니다.
• 판매하는 법을 알아서 좋고 사람들과 같이 참여하여서 좋다.
• 봉사활동을 할려고 친구랑 같이 왔는데 이 기회를 통해 '나눔'이라는 것을 제대로 알수있었고 이런 참여를 사람들이 많이 하면 이로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새로운 경험들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 날씨가 더워서 힘들었지만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좋았습니다.
• 나는 안쓰는 물건들을 싸게 팔아서 좋고 사는 사람들은 싸게 사서 기분 좋은 모습이어서 일석이조였다.

 

 

500여명 가까운 시민과 아이들이 이곳 행사장을 찾아 주셨습니다.
한분한분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지역의 공동체 문화가 자리매김하는 자리였습니다.
지역의 시민사회들이 뭉치고 시민들이 즐기는 모습에서 지역사회의 꿈과 희망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