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행복한 나눔장터 - 여러분들이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익산시민과 함께했던 21회 행복한 나눔장터
나눔과 순환의 시원한 바람따라 사람꽃으로 아름답게 활짝 피다.

 

 

 

 

iCOOP 솜리생협,익산참여연대가 공동으로 주최한 21회 행복한 나눔장터가 지난 6월 15일(토) 오후4시-7시, 영등시민공원 분수대일원에서 진행됐다.

 

행복한 나눔장터는 나에게는 더 이상 쓸모가 없지만, 다른이에게는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어 자원의 낭비를 막고 환경을 몸소 실천하며 나눔과 기부의 문화가 따뜻하게 공존하며 이를 확산하기 위한 생활문화 실천의 장이다.

 

이 행사는 어린이, 가족, 시민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하는 재활용 장터마당과 공익적 기관 및 단체가 생산한 물품 판매하는 착한소비장터 및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이 행사는 iCOOP 솜리생협과 익산참여연대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아름다운가게, 자원봉사종합센터, 색동경제센터, 교차로가 후원하며 익산시청소년성문화센터, (사)농촌이민여성센터, 익산시장애인복지관, 원광효도마을 시니어클럽, 클릭전원 창조미술학원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이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시민들은 판매를 마치고 수익금의 10% 이상을 기부하고 있는데 이날 모아진 기부금은 금536,810원이다. 모아진 기부금은 소외아동의 문화체험활동과 나눔운동에 쓰여질 계획이다.

 

 

 

 

9개월 만에 진행되었던 올해 첫 활동은 나눔과 순환의 시원한 바람따라 활짝핀 사람꽃이 정원이 되어 함께했던 이웃과 가족들에게 꿈과 희망으로 먼곳까지 전파되었다.

 

다음 장터는 10월 5일(토) 오후4시-7시, 영등시민공원에서 진행된다. 뜨거운 여름 지내고 고추잠자리 날아다니는 가을의 문턱에서 다시 만나요.^^

 

 

 

 * 자원활동에 도움주신 분들 *
이석근 조진미 하범진 하지은 이서랑 이소명 채지인 채지선 정서윤 조윤빈 이순자 김재연 김미현 김소현 황설연 김경서 김지우 이채진 하지영 김소희 조유림 심현영 안보미 조준범 김태현 이형진 박찬희 김지선 이용 오상열 유천선 손진희 김소연 김현숙  <무더위에 귀한 시간 내시어 봉사에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기부천사님 모습 *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용량관계로 사진을 줄여 올립니다. 원본사진이 필요하신 분은 익산참여연대 사무처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063-841-3025)

 

http://blog.naver.com/spfe871/150170172552
http://blog.naver.com/spfe871/150170172657
 
* 참가소감 *

참 좋았어요.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가지 물건을 팔아보니 색다르고 재미있었다.
즐거운 경험 소중한 경험으로 간직하고 싶네요.!!
재미있었어요.
힘들었지만 나에게 필요없는 것을 싸게 팔아서 다른 사람이 유용하게 쓴다니 기뻐요.
힘들지만 보람있었다.
보람된 하루였다.
많이 팔아서 기분도 좋고, 기부도 할 수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더워서 힘이 들었지만, 물건을 팔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미있고 소중한경험 이었습니다.
너무너무 재미있었다.
항상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좀 지루했지만 신기했다.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좋았어요.
다 팔아서 좋다^^
완전 헐값에 다팔렸어요. 하지만 안쓰니까, 앞으로 더 활발하게 활동됐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