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회 행복한 나눔장터 결과 보고합니다.

 

 

 

23회 행복한 나눔장터 결과 보고합니다.

 

 

참 재밌었다. 또 하고 싶다.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기부봉투에 전달해준 따뜻한 메시지입니다.

 

처음 인연으로 찾아준 가족들~
오랜 시간 변함없이 아이들과 추억을 나누는 시민들~
이 활동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준비하는 내내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결과 보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비가 내릴까? 조마조마 했었지요? 준비하는 손길들이 바빴습니다.
한낮엔 흐렸던 하늘도 맑아져서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행복한 나눔장터는 자원의 순환과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소중한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12년째 해오고 있습니다.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책임이 우리의 원칙입니다.

 

 

이 행사는 어린이, 가족, 시민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참여하는 재활용 장터마당과 공익적 기관 및 단체가 생산한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소비장터 및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의 사업비는 솜리아이쿱생협·아름다운가게·익산참여연대가 자체 사업비를 마련하고 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색동경제센터·익산교차로의 후원과 익산시장애인복지관·익산시청소년성문화센터·클릭전원 창조미술학원의 참여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를 마치고 어린이와 시민들께서 판매를 마치고 수익금의 10% 이상을 기부해주신 597,000원과 사랑의 팝콘을 통해 모아진 53,640원으로 이날 전달된 소중한 기부금은 총650,640원입니다.

 

 

 

 

생활문화운동으로 정착되어온 나눔장터~
지역을 아름답게 하는 지속가능한 나눔 운동을 꿈꾸고 있습니다.

 

나눔운동 기부금은 매월 나눔운동과 행복한 나눔장터를 통해 재원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23회 나눔장터에서 모아진 기부금 중 일부는 앞으로 진행할 행복한 나눔장터 사업비로 쓰입니다. 그리고 올해 어린이·청소년의 인문·문화 활동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집행할 계획에 있습니다. 함께 만들어준 어린이·청소년·시민들에게 환원되게 하고자 하는 목표입니다.

 

 

투명한 집행을 약속합니다.
문안이 마련되면 자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원 활동에 도움주신 분들 *

이날 각 부대행사 및 체험부스에서 도움주신 분들을 일일이 호명하지 못하였습니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곽도윤 김경태 김나영 김세희 김제원 김한솔 김형준 박소연 박소현 박수민 박지현 박진광 백선희 변우영

봉경민 빈고은 서수빈 서영현 신석호 심재훈 심현영 양중원 엄제웅 오상열 오순주 유기성 이남순 이다민

이소명 이유진 이재훈 이준규 이효정 이희주 장시근 장예림 전민규 전성현 전지민 전형득 정병훈 정서윤

정신태 조윤빈 조진미 최경호 최로빈 최명석 최서원 최수정 최용휴 최원이 추소현 하민혜 하범진 하신기

하지은 황설연 황치화

 

* 소중한 기부금 *

 

 

* 기부천사 모습 *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용량 관계로 사진을 줄여 올립니다.
원본사진이 필요하신 분은 익산참여연대 사무처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063. 841-3025)

 

익산참여연대 사진갤러리 http://www.ngoiksan.or.kr/2118
익산참여연대 사진갤러리 http://www.ngoiksan.or.kr/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