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마당

신입회원 마중

 

 


시민운동에 동참하신 아름다운 지구인입니다.

9월에 단체와 인연이 되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회원님 ^---^



✿ 조혁신 회원님의 소개로 두 번째 회원강좌에 함께 하게 된 이은정님께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이은정님은 한우리 독서토론논술 일을 하고 계십니다.



✿ 이학준 회원님의 추천으로 마이엠 학원의 최낙구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배산공원 앞 갤러리아 웨딩홀 대표이신 이효진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갤러리아 웨딩홀은 돌아오는 28일(수) 희망만들기 일일주점 행사장소로 많은 협조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 분 모두 바쁘신 중에도 시간되실 때 얼굴 자주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 현대1차 아파트 앞 현대마트의 새 주인이 바뀌었습니다. 웅포권역활성화센터로 지난 9월12일 회원가족한마당을 다녀온 뒤 정효성님과 이혜진님 두 부부께서 단체와 인연이 되어주셨습니다. 소중한 인연 감사드립니다. 지난 여름 과일도 여러 번 챙겨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김명희 회원님의 소개로 솜리생협에서 일하고 계신 이문선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솜리생협은 나눔 사업을 함께하면서 자주 전화하게 되는데요. 매번 반가운 목소리로 먼저 맞아 주시는 분입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민 사무처장님의 추천으로 변화균님께서 회원가입을 해주셨습니다. 변화균님은 참여연대 보금자리인 이 건물의 관리자입니다. 이사 온지 8년 만이지만 함께해주심에 더욱 반갑고 힘이 되는 분입니다.



✿ 전주로 이사를 가시면서 잠시잠깐 함께하지를 못했는데요. 고마운 마음으로 다시 인연을 함께하십니다. 민영희님을 소개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단체에 방문하시어 가입해주신 원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최행식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소중한 인연 감사드립니다.



✿ 장경호 회원님의 소개로 박형오님께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박형오님은 중앙동에 소재한 솜리커피 점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잠깐 뵈었지만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가 넘치시는 분 같았습니다. 이번 후원행사 준비 단위인 후원장터 팀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에 자주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 이영훈 전 대표님의 소개로 원광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이재봉 교수님께서 단체와 인연을 맺어주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시민의 힘으로 만들어가는

익산참여연대는 정부지원 0%
100% 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 운영되는 시민단체입니다.

시민단체의 재정자립은 시민운동의 정체성을 지켜내는 출발점입니다.


익산참여연대 회원배가 운동에 ‘더불어+하나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부부회원, 가족회원, 어린이 및 학생 회원>
문의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 063. 841-3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