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창립 20주년 재정 후원 참여 안내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과 참여로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4월13일) 준비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엠블럼 제작, 인증샷과 인터뷰, 설문지 작성, 홍보영상, 기념토론회(3월29일), 거리 홍보(4월4일), 20주년 기념식 등 행사 진행을 위해 많은 회원님들께서 함께하고 있습니다. 참여, 협조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엠블럼 로고와 슬로건은 김홍균, 박형오 운영위원님, 웹자보는 이선영 회원님의 재능 후원으로 제작되었고 돼지 저금통 모으기는 이학준 대표님를 비롯한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해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행사 진행을 위해 도움을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회원이 함께 축하하고 기념하는 뜻 깊은 시간을 위해 좀더 힘을 내고자 홍보와 재정 후원에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창립 20주년 홍보와 재정 후원 참여는 아래와 같습니다.

 

1인 1만원 현수막 후원하기(가족, 동아리, 단체는 5만원)

 -회원님의 이름이 들어간 현수막을 3월 28일부터 2주 간 익산시내 주요 거리에 게시합니다.

 - 가족이나 단체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설문지 작성을 통해 현수막에 넣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3월 회비 두 배로 후원하기(CMS 이체) 

 - 설문지 작성을 통해 회비가 출금되는 계좌에서 약정한 금액만큼 출금됩니다.

 

특별 후원금 후원하기

 - 설문지 작성을 통해 현수막, 회비 두배 후원 이외 후원금액과 방식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아래 링크)를 통해 아래 후원하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하기 ☞  https://goo.gl/forms/E5NzAbHQbPxPXLb93

 

★ 설문을 통해 후원에 참여하시면 (현수막 후원, 회비 두배 후원하기의 경우)매월 회비가 인출되는 CMS 계좌에서 후원금이 자동 출금됩니다.

 

문의는 사무실 063-841-3025 로 전화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