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포토갤러리

회원가게 소개(양미순)

본인 얼굴 찍지 않으신다는 말씀에 멀찌감치 담아보았습니다


▫ 상호 : 비바랜드


▫ 이름 : 양미순 대표 (익산참여연대 회원)


▫ 위치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19길 8-2(모현동 1가)


▫ 오픈일 : 2001년 11월


▫ 좌우명 : 열심히 살자!


▫ 당신은 누구입니까? 딱히 생각해 본적이 없습니다.


▫ 비바랜드가 궁금하시죠 :
비바랜드는 처음엔 체인점으로 이곳에 생겼지만, 제가 인수 받을 때엔 체인점은 아니었습니다. 알고 지낸 지인이 운영하였고, 집도 가까워서 다니던 일을 정리하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통닭집들이 다양하고 많아져서 배달이 많지 않지만, 처음 시작했을 때는 배달이 많아 남편이 퇴근하여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이 4개 정도로 규모가 크지 않습니다. 통닭이 기본 메뉴이고 술 안주가 있는데요. 모든 물품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고, 생닭 염지부터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통닭, 두부김치, 골뱅이가 맛있습니다. 말씀드린 세 가지 메뉴가 주문도 가장 많습니다.


▫ 오픈시간 : 오후3시 ~ 오후11시(코로나19 유행 때문에 영업시간 제한)
                 쉬는 날은 없습니다.


▫ 인터뷰어 후기 : 비바랜드는 사무실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회원행사에 필요한 음식들을 주문하거나, 모임이 끝난 뒤 집으로 돌아가기 아쉬울 때 자주 들리게 되는 곳입니다. 3남매를 잘 키워야한다는 마음으로 하루도 쉬지 않았고, 돌아볼 여유 없이 살아오셨다고 합니다. 쉽지 않은 길을 참 오래도록 해오고 계십니다. 제가 첫 출근을 했던 2008년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은 맛으로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해주고 계신 회원님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