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2014년 재정자립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 희망을 만드는 사람들

 

 

 

 



익산참여연대 2014년 재정자립 캠페인

희망을 만드는 사람들
‘보조금 ZERO! 회비 100%! 재정자립의 희망지기'가 되어주세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십니다.

‘익산참여연대는 정부나 자치단체에서 운영보조금을 받지 않나요?’


‘저희 단체는 운영보조금을 받지 않고 회원들의 회비로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답변을 드리면 질문을 하신분이 놀라시며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단체를 운영하고 사업도해야 하고, 월급도 받으셔야 하는데 많이 힘드시겠다고’



어렵고 힘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선택은 너무도 쉬웠습니다. 흔들림 없이 시민단체의 독립성을 지켜가는 것이 더욱 중요했기 때문입니다. 어려운 살림살이는 회원회비와 시민들의 후원금으로 희망의 곳간을 채워가고자 했습니다.



회원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 100% 운영되는 시민단체.

옹골찬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오늘도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작은 희망들이 모여 오롯한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익산참여연대 재정자립의 희망의 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재정자립 캠페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희망만들기 일일주점


* 티켓 구매 : 일일주점 티켓을 구매하시어 가까운 친우,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셔도 큰 힘이 됩니다.


* 후원장터 물품 기증 : 물품 기증으로도 참여 가능합니다. 사용가능하고 판매가 가능한 물품을 기증해주시면 일일주점 ‘후원장터’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은 단체의 재정으로 사용합니다.


* 물품 구매 : 구매하신 티켓으로 식사나 술자리가 어려우시다면 ‘후원장터’를 통해 판매물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둘. 회원 및 후원회원 모집 및 가입


회원은 주변의 지인들에게 익산참여연대를 홍보해주시고 정기적인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 및 후원회원을 모집하시는 희망지기가 되어주세요. 회원가입이나 후원을 원하시는 시민들은 익산참여연대와의 아름다운 인연을 통해 재정자립을 함께 만들어가는 주인공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셋. 가족회원가입 및 회비증액

마음모아 태산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회원 참여, 회원님들의 마음이 담긴 회비증액 참여도 커다란 힘이 됩니다. 그 마음 사무처로 연락을 주시면 희망의 창고에 오롯이 담겠습니다.



넷. 후원금 기부

직접적 참여가 어려우시더라도 후원금 기부를 통해 익산참여연대의 활동과 사업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 기부는 정기적 후원금 기부, 일시적 후원금 기부, 사업지정 후원금 기부 등 다양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 전북은행 601-13-0364320  예금주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063. 841-3025)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