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희망다지기 후원행사. 11월 6일(화) 배산갤러리아웨딩홀

2018년 11월 06일(화) 11시~ 23시

 

배산갤러리아웨딩홀

 

 

 

 

익산참여연대는 어떠한 보조금도 받지 않고 회원 회비와 시민후원금으로만 운영되고 있는 시민단체입니다. 단체의 재정적 어려움은 매년 진행하고 있는 ‘희망만들기 일일주점’을 통해 채워가고 있습니다.

 

재정자립을 통해 단체의 안정적인 사업과 운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희망나눔으로 일일주점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누어 주신 마음 담아 우리사회와 지역의 건강한 변화를 위한 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희망만들기 일일주점에는 다양한 참여로 희망나눔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티켓 판매에 함께해 주세요.
 일일주점은 익산참여연대를 주변 지인들에게 알리는 자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풍성한 잔치가 될 수 있도록 티켓 판매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모집에 참여해 주세요.
 안정적인 재정자립의 출발은 회원모집을 통한 확대입니다. 1인 1신입회원 모집에 마음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나로부터의 시작이 재정자립의 희망을 더욱 크게 만듭니다.

 

 ○ 후원장터 물품 후원에 함께해 주세요.
 후원장터는 회원, 시민들이 후원해주신 물품을 판매하는 장터입니다. 물품 후원은 어떠한 품목이라도 가능하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연말정산시 기부금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함께해주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구매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물품후원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원봉사로 함께해 주세요.

 일일주점은 회원들의 배려와 나눔으로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주방, 홀, 후원장터, 행사장 준비 등 회원들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습니다. 가능한 시간을 내시어 행사운영에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2108 희망만들기 일일주점과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무처(841-3025)로 전화주시면 상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