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사업소식

익산참여연대 재정자립 희망의 손이 되어주세요.

 

 

 

 

 

2013년 익산참여연대는 정부, 자치단체의 공모사업 보조금을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어려운 살림이지만 흔들림 없이 시민단체의 독립성을 지켜나가는 것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익산참여연대는 회비 100% 재정으로 운영되는 시민단체라는 옹골찬 꿈이 있습니다. 그 꿈은 회원ㆍ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시작의 발걸음을 내딛고자 합니다. 더불어 만들어가는  희망의 손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재정자립 캠페인 참여방법

 

 

하나. 희망만들기 일일주점
티켓 구매 : 일일주점 티켓을 구매하시어 가까운 친우,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셔도 큰 힘이 됩니다.

물품 기증 :
물품 기증으로도 참여 가능합니다. 기증해주시는 물품은 일일주점 ‘후원장터’를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은 단체의 재정으로 사용합니다.


물품 구매 :
구매하신 티켓으로 식사나 술자리가 어려우시다면 ‘후원장터’를 통해 판매물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둘. 회원 및 후원회원 가입
매월 정기적인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 및 후원회원으로 가입해 익산참여연대와 아름다운 인연을 통해 재정자립을 함께 만들어 가는 주인공이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셋. 가족회원가입 및 회비증액
마음모아 태산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회원 참여, 회원님들의 마음이 담긴 회비증액 참여도 커다란 힘이 됩니다. 그 마음 사무처로 연락을 주시면 희망의 창고에 오롯이 담겠습니다.

 

넷. 후원금 기부
직접적 참여가 어려우시더라도 후원금 기부를 통해 익산참여연대의 활동과 사업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금 기부는 정기적 후원금 기부, 일시적 후원금 기부, 사업지정 후원금 기부 등 다양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계좌 : 전북은행 601-13-0364320  예금주 : 익산참여연대
사무처(☎ 063. 841-3025)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