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와 활동

[8월 정책평가] 익산시 광역상수도 전환 시민 설문조사 진행

[광역상수도 전환 정책자료]

 

[8월 정책평가]

익산시 광역상수도 전환에 대한 시민 설문 

 

시민정책평가단 [시시]는 '익산시 광역상수도 전환'을 주제로 8월 17일(수) - 21일(일)까지 시민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시민평가 설문은 익산시의 2025년 수돗물 공급체계 광역상수도 전환 체계(자체정수장 폐쇄)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입니다 . 시민평가 설문의 주요 내용은 익산시 수돗물 급수체계에 대한 이해, 급수체계에 대한 의견, 시민공론화에 대한 의견 묻는 질문입니다.
 
 시민정책평가단은 익산시의 주요한 정책에 시민이 직접참여하는 새로운 시민참여 풀렛폼 지향하며, 2021년 “시민이 시장이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시민정책평가단 「시시」가 출범했습니다. 시민정책평가단은 주요정책에 대해 누구나 생활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기반의 정책평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요의제에 대한 설문방식 정책평가를 통해 의제에 대한 시민의 객관적인 의견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지역사회에 공론화를 통해서 합리적인 정책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정책평가 시민설문에 참여하신 시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모바일 상품권 40명, 작두콩차 10명, 5만원 안경상품권 3명에게 드립니다.

 

 [8월 정책평가] 익산시 광역상수도 전환 시민설문 설문 기간 : 8월 17일(수) - 21일(일)까지  

 결과 발표 : 8월 24일(수)
 설문 참여 ☞  https://bit.ly/3wae8N8
 
 #시민정책평가단에 대해 뭐든 물어보세요?  
전화 가입 ☞ 063) 841-3025  
온라인 가입 ☞ https://bit.ly/3ulpv4o  
시시소개 동영상  ☞ https://youtu.be/eyszyj22U9s  

 

시민을 위한 시민의 참여! 시민정책평가단 「시시」는 익산참여연대가 주관하고,‘세상을 바꾸는 작은변화’ 이 행사는 아름다운재단 지원으로 진행합니다.